보드게임

[Board] Citadels (시타델) : 확장판

Aki~maN 2011. 3. 21. 15:47


시타델...

몇년전 인상깊게 했던 것이 기억나서 구입해봤습니다.

( 구입처 : 인터하비 http://www.interhobby.co.kr )  

난이도는 그렇게 높지 않으면서...

플레이어들 끼리의 긴장감이 특징인 게임이죠...



선은 언제나 선이될수 없고,

내가 쏜 총알은 나에게로 날아오기 마련이죠... ㅋㅋㅋ




그리크지 않은 박스에.. 영문판이라 메뉴얼이 함께 왔습니다.



역시 로망은 오리지널이랄까... 한글도좋긴하지만... 뭐.. ㅠㅠ



박스를 열면 이렇게 보입니다.



건축카드, 인물카드, 금화, 왕표시말, 추가인물카드, 추가건축카드..



예전엔 금화가 종이쪼가리였는데... 훨신 좋아졌네요 ^^



당신의 차례에서... 생각보다 단순합니다.



역시 시타델의 로망인 어세신~!!



일반 건축카드~ 접착코팅지로 발랐습니다. 힘들게.. 힘들게..



추가건축물카드... 확장카드는 별모양이있죠~ 걍 별미~



점수 계산법~ 참 쉽죠잉~? ㅋㅋ




암턴... 뭐...

여유될때마다 보드게임을 하나씩 사들이고있습니다.

지난번에 구매했던 티켓투라이드가...

뒤늦게 빛을 발하고있고~

역시 집에 손님왓을때 보드게임이 쵝오더라구요~ ㅋㅋㅋㅋ



건전하게~ 건전하게~~~





만원빵...??? 응??